홍성군지회 제8회 지회장배 게이트볼 대회
홍성군지회 제8회 지회장배 게이트볼 대회
  • 이다솜 기자
  • 승인 2012.12.07 15:10
  • 호수 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지회 제8회 지회장배 게이트볼 대회
충남 홍성군지회(지회장 이범화)는 11월 21일, 16개 팀 선수 및 응원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지회장배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범화 지회장은 “친선과 화합을 다짐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게이트볼대회를 통해 회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대회 결과, 우수상은 동부1팀, 준우승은 남산2팀, 장려상은 광천2팀과 남산1팀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충남 홍성군지회는 자원봉사자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22일 홍주문화회관에서 ‘노인자원봉사의 기본 실천교육 및 마인드 확립 및 배양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한노인회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가 주최하는 노인자원봉사 직무교육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범화 지회장은 “부양받는 노인에서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으로 자원봉사문화 확산을 통해 노인자원봉사의 붐을 조성하자”고 말했다.
교육 내용은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이해, 자원봉사자가 갖춰야 할 의사소통 기술 및 마음가짐 등을 다뤘다.


청소년육성회 동부분회, 배추 전달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회 동부분회는 이필인 회원이 제공한 배추 1000여 포기를 김장해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부지구 동면·병천면·북면·수신면·성남면·목천읍 경로당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등에게 전달했다.

이필인 회원은 이러한 봉사활동을 6년째 지속하고 있어 성무용 천안시장 외 기관장 및 지역 어르신들에게 널리 칭송받고 있다.

한편, 한국청소년육성회 동부분회는 회장 박종순, 수석부회장 김만철, 고문 허욱을 선출했다.
전병곤 기자/천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