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지회 저금통 모금한 성금, 불우이웃에 전달
보령시지회 저금통 모금한 성금, 불우이웃에 전달
  • 이다솜 기자
  • 승인 2012.12.28 12:02
  • 호수 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지회 저금통 모금한 성금, 불우이웃에 전달
충남 보령시지회(지회장 김기성)는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희망 2013 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 보령시청에 3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김기성 지회장이 사랑의 저금통 400개를 구입, 전 경로당에 전달해 경로당 회장 및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것이다.

김기성 지회장은 “올해를 계기로 이웃사랑 캠페인에 자율적인 참여를 유도,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 노인들이 서로 돕는 분위기를 조성하자”고 말했다.


천안시지회 경로당 수료 행사 및 교류 행사
충남 천안시지회(지회장 신안철)는 12월 18일 오전 천안시 종합복지관에서 총 10개 경로당 171명의 어르신과 직원 13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경로당 수료 행사 및 교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성무용 천안시장 및 최민기 시의회의장, 복지관 관장 등의 축사가 진행됐고, 구룡3통의 ‘낭랑 18세 민요’, 봉명3통의 ‘춤추는 탬버린’, 세광3차의 ‘섬마을 선생’, 신성미소지음의 ‘화개장터’, 청수LGSK의 ‘은꽃나비사랑’ ‘강남스타일’ 등을 발표했다.
전병곤 기자/천안


본지 충남 주재 기자, 송년모임
백세시대 충남 주재 명예기자들이 2월 21일 전병곤 회장 자택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전병곤 회장, 김군자·전장호·임인재·박창수·김춘희 기자 등이 참석해 “2013년은 좀 더 적극적으로 미담 기사를 찾아 백세시대을 통해 노인들도 뭔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고 결의했다.

기자들은 “새해에도 산타가 되어 충남 구석구석의 좋은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찾아 나서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군자 기자/아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