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특설판매상공인협회, 고객 사은행사 개최
한국특설판매상공인협회, 고객 사은행사 개최
  • 박영선
  • 승인 2007.03.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제품 우수성 입증 기회

(사)한국특설판매상공인협회(회장 김광배, 이하 협회)는 지난 1일 여의도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50~60대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를 개최했다.

 

2007년도 정기총회를 겸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협회 관계사 임직원, 고객 등 총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사은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오후 1시부터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결산보고 및 올해 협회의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통과시켰는데, 정기총회 전 과정을 공개해 투명하고 믿을만한 단체라는 점을 고객들에게 알렸다.

 

정기총회에 이어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개그맨 최병서의 진행으로 배일호, 장 민, 최유나 등 초대가수의 공연과 노래자랑대회가 열려 고객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협회 이동주 사무국장은 “오늘 행사는 중소기업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협회가 믿을만한 단체라는 점과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특설판매상공인협회는 지난해 3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사단법인으로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교육 계몽사업을 통해 건전한 유통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박영선 기자 dreamsun@100ssd.co.kr



<사진> 행사를 마친 후 김광배 회장(앞줄 왼쪽부터 다섯번째)과 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