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 (2월 9일~2월 15일)
[운세]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 (2월 9일~2월 15일)
  • 관리자
  • 승인 2015.02.06 11:47
  • 호수 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革新隆昌格(혁신융창격)으로 옛 것을 과감히 뜯어 고침으로서 빠른 발전을 가져오게 되는 결과를 맛보게 될 것이니 고칠 것은 빨리 고치라. 36년생 남의 손에 있으니 어찌. 48년생 명예에 손상이 오는 운이라. 60년생 빨리 생각을 고쳐먹으라.

소띠 兩士爭鬪格(양사쟁투격)이니 다투어 봤자 둘 다 출혈이 생기나 결국 좋은 쪽으로 의견 일치를 보아 옳게 될 것이니라. 시시비비를 가려야 할 것이라. 37년생 공부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 49년생 내 능력을 마음껏 내 보이라. 61년생 친구의 병문안 후 상심함이라.

호랑이띠 君王玉座格(군왕옥좌격)으로 이제 걱정할 일은 없는 것 같다. 스스로 목적을 달성했으니 그간의 논공행상을 적절히 해 모두가 서운치 않게 하라. 38년생 부동산 매매는 절대 안 된다. 50년생 겨우겨우 한 고비를 넘긴다. 62년생 주위에 내 편이 많음을 알라.

토끼띠 盛衰病弱格(성쇠병약격)이니 지금 잘 나가고 있더라도 곧 쇠운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라. 나의 결점을 보완하고 점검해 낭패만은 면해야 하리라. 39년생 출가한 자녀로부터 기쁜 소식이 온다. 51년생 잔치에 가는 일을 삼갈 것이라. 63년생 이보다 무엇이 더 부족하겠는가.

용띠 春陽解氷格(춘양해빙격)으로 그동안 막혔던 모든 일이 슬슬 풀려 나가게 될 것이요. 매사가 진전되는 것이 눈에 띄게 될 것이니 서두르지 말 것이라. 40년생 후일을 위해 신의를 지키라. 52년생 그것은 한낱 흘러간 구름이라. 64년생 너무 기고만장하지 말라.

뱀띠 業務妨害格(업무방해격)이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이 주위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로 인해 어긋나는 운으로서 너무 자만하지 말고 자세를 더 낮춰야 함이라. 41년생 형제로 인한 경사운이 있다. 53년생 만사가 귀찮은 때이니 휴식을 취하라. 65년생 온 가족의 화합을 이루는 때라.

말띠 事大交隣格(사대교린격)으로 모든 이웃들과 가족이 화합을 하게 되리니 이것이 바로 태평성대가 아니리요. 30년생 항상 주위를 살펴보는 습관을 기르라. 42년생 이상과 현실은 다른 법이라. 54년생 배우자와 다투면 반드시 손해 본다.

양띠 參差不齊格(참차부제격)이니 필요 없는 부분은 잘라버려야 할 것인바 아깝게 생각하지 말고 과감히 버리라. 31년생 자녀의 말을 100% 들어 주라. 43년생 그것은 과하니 조금 줄이라. 55년생 소비를 줄여야만 살아남는다.

원숭이띠 波瀾萬丈格(파란만장격)으로 이처럼 쓰고 고통이 따른 예는 없었으니 우선은 움직이지 말고 복지부동이 최상이요, 현상유지에 주력하라. 32년생 기쁜 일이 연발한다. 44년생 금전융통이 용이해진다. 56년생 베풀면 베푼 만큼 되돌아온다.

닭띠 安居危思格(안거위사격)이니 어찌 어려움이 닥친들 겁이 나겠는가! 내가 미리 대비하면 절대 아무 근심 걱정이 없을 것이라. 33년생 재산증식이 되는 때라. 45년생 강력한 리더쉽이 요구되는 때이다. 57년생 돈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

개띠 多少不計格(다소불계격)으로 지금까지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는 시기인 만큼 기쁜 마음이 되리라. 34년생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득이 따르리라. 46년생 나의 노력이 열매를 맺을 운이라. 58년생 백지 한 장 차이니 양보하라.

돼지띠 經世之才格(경세지재격)이니 나의 능력을 발휘해 빛을 보는 시기로서 모든 사람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게 되리라. 35년생 명예훼손을 당할 운이라. 4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59년생 우선은 할 수 없으니 져 주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