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손해 없이 보장 받으려면 비갱신형 암보험 및 실손보험 비교사이트 체크해야
의료실비보험 손해 없이 보장 받으려면 비갱신형 암보험 및 실손보험 비교사이트 체크해야
  • 배지영 기자
  • 승인 2017.07.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몇 주째 이어지고 있다. 이런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 집안에 곰팡이가 자주 생겨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이나 비염 등의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제습에 신경을 특별히 써야 하며, 이외에도 무좀이나 우울증 등 여러 가지 질환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쓰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길에 물기가 많을 때에는 미끄러져 넘어지는 상해 사고가 자주 일어날 수 있는데 뼈가 약한 노인들은 쉽게 골절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길 상태가 좋지 않을 때에는 높은 신발보다는 낮은 신발이나 운동화를 신는 것이 조금 더 안전하다. 무엇보다 갑자기 부상을 당했을 때 치료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의료실비보험순위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의료실비보험상품을 따져보고 준비해 두는 것이 필수이다.

일단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 의료기관에서 치료를 받으면 실손보험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실손의료비 담보로 치료비의 일부를 지원받는다. 즉 가입할 때 정한 보상범위 내에서 입원과 통원 시 정해진 공제금을 제하고 나머지를 돌려받게 되는데, 비급여 진료 항목(MRI 실비보험, 도수치료 보험, 비타민 주사, 마늘 주사 등)은 별도의 특약을 가입해서 보상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물론 실손의료보험으로 대부분의 치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지만 중대한 질환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서는 별도로 진단비나 수술비를 넣어두는 것이 병이 생겼을 때 금전적 어려움을 덜 수 있는 방법이다.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을 별도로 가입할 수도 있지만 의료실비보험의 특약을 통해 준비해 하나의 증권으로 통합보장도 가능하므로 어떤 것이 더 합리적일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고 진단금이나 수술비 보장 범위, 암보험가격 등을 알아보는 것이 좋겠다.

 병이 생기고 다치는 것에 나이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통계적으로 중년 시기, 노년기에 병원비 지출이 커지는데 이 시기에는 젊을 때보다 소득이 현저히 줄어드는 시기이므로 다이렉트 실비보험을 알아볼 때 되도록 100세 의료실비보험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 좋으며 이미 고 연령이 되어 가입에 어려움이 있다면 노후실손의료보험이나 부모님의료실비보험, 간편심사보험과 같은 중년 이후의 연령층을 위한 전용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정확한 내용은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파악해볼 수 있다.

이런식으로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순위를 참고해 다양한 의료실비보험 상품 각각의 내용을 알아볼 수 있는데 해당 사이트에서 제휴하고 있는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KB손해보험, 현대해상, MG손해보험, 삼성화재, NH농협손해보험, 동부화재, 메리츠 실비보험 등을 비교해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가격비교사이트(http://www.insu-doctor.com)에서는 전문가와 개별 맞춤 상담을 해볼 수 있어 의료실비보험가입순위와 더불어 자기 자신에게 적합한 합리적인 상품을 준비할 수 있으니 활용해 보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