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건강기능식품 기탁
관절염 건강기능식품 기탁
  • 정재수
  • 승인 2007.09.2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치료제 전문 알앤엘바이오, 3천만원 상당

줄기세포치료제 전문기업인 ‘알앤엘(RNL)바이오’가 자사의 관절염 건강기능식품을 본지에 기탁했다.

알앤엘바이오 라정찬(44) 대표이사는 9월 18일 백세시대사에 자사의 관절염 건강기능식품 ‘아티큐’ 312병을 기탁했다.

이날 알앤엘바이오가 기탁한 아티큐는 1병(600mg, 270캡슐)으로 3개월을 복용할 수 있는 용량이며 글루코사민을 함유, 병당 시가 10만원 상당의 고가 제품이다.

라정찬 대표이사는 “생명존중을 존중하는 줄기세포치료제 전문기업으로서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에 옮겼을 뿐”이라며 겸손해 하면서 “아무쪼록, 적은 양이지만 꼭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안필준 중앙회장은 추석연휴 전 알앤엘바이오로부터 기탁 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전국 연합회장 및 지회장 등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안필준 회장은 “대한노인회가 올해를 노인복지원년으로 선포할 수 있었던 것은 연합회장 및 지회장님들께서 혼연일체가 돼 합심한 결과”라며 “알앤엘바이오와 백세시대의 배려로 그동안 수고한 연합회장 및 지회장님들께 큰 선물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알앤엔바이오와 백세시대은 10월초, 이번에 기탁된 관절염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정식 협약식을 마련할 계획이다.

장한형 기자 janga@100ss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