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Mini 3종’ 출시
매일유업, ‘상하치즈 Mini 3종’ 출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5.2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Mini’.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치즈 Mini’.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매일유업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하치즈 Mini’ 3종을 선보였다.

‘상하치즈 Mini’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체다, 크림치즈, 모짜렐라를 중심으로 짜지 않은 담백한 맛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제품은 ‘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 3종으로 구성됐다.

칼슘체다는 한 조각에 우유 반 잔(100ml)에 해당하는 칼슘 150mg을 그대로 담아 성장기 어린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다.

크림치즈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며 스모크 모짜렐라는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모짜렐라와 깊은 풍미의 스모크 치즈가 어우러져 간식은 물론 안주로도 제격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매일브랜드 사이트에서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체험단 공지글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과 개인 SNS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상하치즈 Mini 체험 키트(3종 3입, 9줄)’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6월15일까지 제품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상하치즈, #상하치즈미니, #미니치즈)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매일유업 관계사(상하농원, 폴 바셋, 제로투세븐 외)에서 사용 가능한 ‘Maeil DO(매일두)’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스낵치즈를 선보이기 위해 신규설비를 도입하는 등 국내 치즈 식문화를 리딩하고자 이번 상하치즈 Mini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가족들의 영양 관리에 신경 쓰는 주부 소비자들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