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한-베 수교 기념행사 후원
DB손보, 한-베 수교 기념행사 후원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6.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DB손해보험이 후원한 한국과 베트남 수교 기념 ‘우리는 하나’ 페스티벌' 모습. 사진=DB손해보험.
지난해 DB손해보험이 후원한 한국과 베트남 수교 기념 ‘우리는 하나’ 페스티벌' 모습. 사진=DB손해보험.

[백세경제=라안일 기자]DB손해보험이 한국과 베트남 수교 26주년 기념행사를 후원한다.

DB손보가 후원하는 행사는 한베친선협회가 오는 16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여는 ‘우리는 하나’ 페스티벌.

이 행사는 한-베 가족과 유학생들에게 자국 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이국생활에 대한 위안을 주기 위해 이뤄졌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아오자이와 한복 콜라보 패션쇼’를 통해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와 한복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알린다.

2부에서는 베트남 유명 배우이자 가수인 민항(Minh Hang)과 베트남 아이돌 트룽콴(Trung Quan) 등 총 6명의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한국에서 결혼생활을 하는 딸들과 베트남 어머니 3명이 만나 오랜만에 회포를 푸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들의 만남은 7월 베트남 국영방송인 VTV6를 통해서 콘서트 녹화중계와 다큐멘터리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DB손보는 이번 행사를 두 나라간 문화교류의 장으로 승화시켜 민간 외교 역할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베트남 문화체육부장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