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1만3000여대 정비능력 보유한 서비스 거점 네트워크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정비사업소를 신규 개소하는 한편 기존 사업소의 정비역량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에 오픈한 남양주 정비사업소(대표 김인관)는 총 면적 2207m²(668평)에 2층 건물 16개 스톨(Stall: 정비공간)을 갖추고 있다.
남양주 정비사업소는 총 20명의 전문 정비인력을 확보해 연간 1만3000여대의 보증 및 일반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정비인력과 함께 판금·도장과 기능작업장도 함께 운영된다. 대기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넓고 쾌적한 휴게공간도 마련돼 있다.
평택 정비사업소(대표 전호석)는 규모와 정비역량을 크게 향상시키며 확장 이전해 23일 운영을 시작한다. 총 면적 4450m²(1346평)에 본관을 비롯해 정비와 차량검사, 접수 및 고객휴게실을 위한 4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7개 스톨을 갖추고 연간 2만2000여대를 정비할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
한편 쌍용차는 전국에 정비사업소를 비롯해 정비센터, 지정정비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백세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