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는 지금 문크리스탈파워 열풍”
“스파오는 지금 문크리스탈파워 열풍”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6.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러문’ 콜라보 상품 완판…22일 추가 판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 사진=이랜드월드.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세일러문 열풍에 휩싸였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15일에 선보인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 2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 2만5000장 모두 판매돼 오는 22일부터 추가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기획 초기 단계에서부터 고객에게 디자인 및 컬러, 상품구성 등 모든 것을 설문조사해 준비한 상품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성공을 예감케 했다.

스파오는 구매를 하지 못한 많은 이들의 추가 재입고 요청에 따라 긴급 리오더를 통해 재생산을 추진했다. 이에 오는 22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반팔티셔츠와 크롭셔츠, 스트라이프 마린 셔츠. 원피스, 체크 스커트 등 총 23가지 스타일의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7월 초 ‘세일러문 백팩’도 출시해 세일러문 열풍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X 세일러문 크리스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출시 전부터 온라인 사전예고 게시글이 노출 1000만뷰를 기록하며 많은 고객들이 출시일만 기다려온 상품” 이라며 “세일러문 매니아 층뿐만 아니라 특별하고 참신한 아이템을 찾는 가심비 고객들까지도 구매 행렬이 이어졌으며 많은 분들이 단체구매를 하러 찾아오시기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