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내 삶의 비타500’ 주제…가산사진공모전 개최
광동제약, ‘내 삶의 비타500’ 주제…가산사진공모전 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09.1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이 직접 찍은 사진 40여 점 전시…기획부터 전시까지 구성원 참여
광동제약 직원들이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제4회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직원들이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제4회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사진=광동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광동제약이 ‘내 삶의 비타500’을 주제로 가산사진공모전을 열었다. 이번 공모전은 그동안 임직원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은 사진 40여점을 전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10월 3일까지 ‘제4회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작은 임직원이 직접 촬영한 사진 총 41점으로, ‘내 삶의 비타500’을 주제로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건강한 취미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전시회에서는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이나 가족의 일상을 재미있게 표현한 사진 등 여러 작품들이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는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공모주제에 부합하고 완성도가 높은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는 한편 전시회가 끝난 후 부상으로 작품액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산사진공모전은 기획부터 전시까지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문화행사”라며,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가산천년정원은 창업주 고(故) 최수부 회장의 뜻을 기려 만든 기념관으로, 최 회장의 추모관이자 회사의 홍보관인 동시에 임직원과 방문객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곳은 가산콘서트, 미술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