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VVIP 고객’ 초청행사 개최
한샘, ‘VVIP 고객’ 초청행사 개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9.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한국가구박물관에서 한샘 우수 고객들이 판소리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한샘.
지난 18일 한국가구박물관에서 한샘 우수 고객들이 판소리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한샘.

[백세경제=라안일 기자]한샘은 지난 18일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우수고객 40여명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우리의 전통 주거문화를 엿볼 수 있는 한국가구박물관 관람과 함께 한샘의 디자인 철학과 ‘2018 가을겨울 라이프스타일별’ 공간 트렌드를 제안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집안의 공간에 대한 역할을 제시하고 공간에 필요한 제품이 나오기까지의 개발 배경을 소개하여 한샘이 한국의 주거문화를 개선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음을 알렸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향후 인테리어 트렌드 선도 역할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한샘의 행보에 기대를 보이며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 데 만족스러워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한다”며 “우리의 집이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는 집 꾸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한샘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정기적으로 구매 고객의 가구와 집 사용 실태를 조사한다. 지난 상반기에도 구매 고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삶을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