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2018 소비자의 선택’ 상조부문 대상 수상
보람상조, ‘2018 소비자의 선택’ 상조부문 대상 수상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10.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준오 보람상조 대표이사 25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오준오 보람상조 대표이사가 25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보람상조는 25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분야별 총 54개 기업을 뽑는다.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경영’ 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 올바른 상조 문화를 선도하고 장례용품의 가격거품 제거, 장례서비스의 품질 개선 및 가격정찰제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8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2018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2018 올해의 유망브랜드 상조 부문 대상 ▲2018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