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대한민국 봉사대상 3개 부문 수상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대한민국 봉사대상 3개 부문 수상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11.0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왼쪽)이 7일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봉사대상’, ‘국회의장상’,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등 3개 부문을 동시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오른쪽)이 7일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봉사대상’, ‘국회의장상’,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등 3개 부문을 동시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이 7일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봉사대상’, ‘국회의장상’,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등 3개 부문을 동시 수상했다.

대한민국 봉사 대상은 ‘봉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실천’이라는 주제로 매년 우리 사회 다양한 분야의 숨은 봉사자들을 찾아 시상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사회봉사 대상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최 회장은 봉사활동 이력 및 지역사회 공헌도와 지속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했다.

최 회장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보람상조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출범했으며 이후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신장병 환우들을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 국·내외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최 회장은 “상부상조의 본질인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기 위해 맞춤형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 회장은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 수상 △2017 사회공헌대상 사회복지부문 대상 △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2018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대상 △2018 올해의 공감경영 나눔실천 CEO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