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그룹, 2019년 신입 공채
휴온스 그룹, 2019년 신입 공채
  • 문경호 기자
  • 승인 2018.11.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 12개 부문 모집, 이달 27일까지 접수
휴온스그룹이 내년도 신입 공채 모집을 오는 27일 까지 진행한다.(사진=휴온스)

[백세경제=문경호 기자] 휴온스 그룹이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 할 미래 인재 채용을 위해 ‘2019년 신입 공채 28기’를 모집한다.

내년도 신규 모집 분야는 제약영업(국내), 연구개발, 경영지원, CP(컴플라이언스), 보안 등 총 12개 부문이며 서류 접수는 휴온스 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유명 채용 포털 사이트 ‘사람인’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매년 제약영업직군에서는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면접 당일에 신입 지원자들의 면접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함께 일할 선배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휴온스 그룹은 28기 공채 모집을 위해 주요 채용 박람회 참가 및 수도권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14일 ‘2018 한양대학교 채용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건국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 등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으며 23일에는 가천대학교와 단국대학교에서, 26일에는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청년일자리 굿매칭 프로젝트 채용박람회’를 통해 자세한 채용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휴온스 그룹 인사 담당자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함께 할 미래 인재를 찾기 위해 스펙보다는 지원자들의 열정과 패기,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휴온스 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성신비에스티’ 등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진출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의 복지 및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선택제 근로시간제를 비롯해 어린이집, 가족 기념일, 학자금, 주택자금, 통신비, 자기계발비 등을 지원하며 활발한 사내 제안제도를 통해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