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출시일 확정…목표가 20만원 유지”
BNK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출시일 확정…목표가 20만원 유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8.12.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BNK투자증권은 컴투스의 스카이랜더스 출시일이 확정됐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0만원을 유지한다고 12일 밝혔다.

BNK투자증권 이경일 연구원은 “13일 컴투스의 최대 기대 신작인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가 캐나다·호주·뉴질랜드 지역에 먼저 출시될 예정”이라며 “가장 큰 위험이었던 출시일정에 대한 불확실성이 소멸했다”고 평가했다.

이 연구원은 “컴투스의 새로운 글로벌 출시 전략(글로벌 원빌드 & 지역별 순차 출시 접목)과 지주사인 게임빌이 최근 발매한 탈리온의 사례를 주목해야 한다”며 “12월 캐나다 발매 이후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지 않는 이상 북미·유럽 출시는 1월 중순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자는 200만명 수준으로 추정한다”며 “1월 북미·유럽 지역에 TV 커머셜을 통한 브로드 마케팅이 진행될 경우 300만명 이상의 초기 유저모객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어 “가장 큰 위험이었던 출시일정에 대한 불확실성이 소멸됐고 최근 출시된 스카이랜더스 시리즈의 콘솔 리마스터 버전(Spyro Reignited Trilogy)의 흥행으로 스카이랜더스 지식재산권(IP)에 대한 우려가 해소됐다”며 “컴투스는 공매도에 의한 주가 하락 시 비중확대를 추천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