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1위
보람상조,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1위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12.1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브랜드만족도 1위를 차지한 보람상조 오준오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브랜드만족도 1위를 차지한 보람상조 오준오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보람상조는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 거주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와 기대치를 평가해 분야별 1위를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유가족을 위한 고인 전용 장의리무진 업계 최초 도입, 장례용품 가격정찰제 시행,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 센터 운영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우리 민족의 미풍양속인 상부상조 정신을 계승하고자 고객중심‧나눔경영을 실현해 왔다”며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서비스의 품격은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올해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올해의 유망브랜드 대상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