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자연별곡’ 황금돼지메뉴 출시
이랜드 ‘자연별곡’ 황금돼지메뉴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1.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띠 고객은 최고 20% 할인…당첨 황금복권도 증정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황금돼지메뉴를 출시했다.(사진=이랜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황금돼지메뉴를 출시했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황금돼지메뉴를 출시했다. 돼지띠 고객에는 식사값을 할인해 주는가하면 당첨 황금복권도 증정한다. 

신메뉴는 황금돼지티라미수, 댓잎 삼겹구이, 원조보쌈, 마늘떡갈비, 원조 모듬순대, 황금바싹 오리구이, 돼지고기 김치짜글이, 돼지고기 짜장면 등 8종이다. 황금돼지메뉴는 가든파이점을 제외한 42개 매장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연별곡은 돼지띠 고객이 뭉치면 식사 가격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돼지띠 고객이 1명일 경우 전체 결제금액의 5%를, 2명은 10%, 3명은 15%, 4명 이상인 경우 20%를 할인해준다. 이벤트는 성인 2인 이상 방문 시에 적용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돼지띠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자연별곡에서 황금돼지가 주는 행운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