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각질과 거친 피부엔 광동제약 ‘다나큐아크림’
겨울철 각질과 거친 피부엔 광동제약 ‘다나큐아크림’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1.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뒤꿈치와 복사뼈 부위 각화증, 건피증 등 피부건조 증상 개선 예방
광동제약이 출시한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은 다양한 피부건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줘 인기를 모으고 있다.(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출시한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은 다양한 피부건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줘 인기를 모으고 있다.(사진=광동제약)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야외활동이 줄어드는 겨울철에는 건조한 실내공기로 인해 질이 일어나거나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등 다양한 피부건조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평소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가습기나 젖은 빨래 등을 이용해 실내 공기를 건조하지 않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목욕을 할 때에는 지나치게 뜨거운 물 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목욕 후에는 적절한 보습제나 피부연화제 등을 사용하면 피부건조 증상의 개선과 예방에 도움이 된다. 

광동제약이 출시한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은 다양한 피부건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각질이 일어난 피부, 닭살과 같은 울긋불긋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등 각종 피부건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발뒤꿈치와 복사뼈 부위의 각화증, 성인의 거친 피부, 고령자의 건피증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다나큐아크림은 발뒤꿈치와 복사뼈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일반의약품”이라면서 “최근 일본 직구를 통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연화제와 동일 성분의 제품으로 국내 약국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대다수의 피부연화제는 ‘우레아’ 단일 성분이지만 이 제품은 우레아, 토코페롤아세테이트, 글리시리진산이칼륨 3가지 성분으로 구성돼있다. 

다나큐아크림은 이 3가지 성분의 복합작용으로 보습뿐만 아니라 항염, 피부진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