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소외된 이웃 찾아 사회적 책임”올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소외된 이웃 찾아 사회적 책임”올인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3.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에도 장학재단서 ‘제10기 중학생 장학생 모집’ 진행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올해에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사진=에듀윌)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올해에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사진=에듀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올해에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에듀윌은 ‘회사가 커질수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함께 커진다’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했으며 사회공헌위원회 산하 장학재단에서는 올해에도 제10기 중학생 장학생 모집을 진행했다.
 
에듀윌은 사회공헌 활동을 조직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2017년 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했다. 지역과 분야를 가리지 않고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사회와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에 옮겨 업계의 본보기가 되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와 더불어 같이 잘 사는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사랑의 전달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올해에도 우리 주위에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현재 기업에서 임직원이 내는 기부금만큼 기업에서도 후원금을 내는 제도인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소중한 성금을 기부 하는 '나눔펀드'를 시행,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이나 어려운 곳을 찾아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