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본격적인 야구 시즌 요기요서 할인 이벤트
bhc치킨, 본격적인 야구 시즌 요기요서 할인 이벤트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4.0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hc치킨)
bhc치킨이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은 프로야구 응원 메뉴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매주 프로야구 첫 경기가 화요일마다 시작돼 이번 이벤트가 야구 마니아들에게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일은 4월 2일을 비롯해 9, 16, 23, 30일 등 총 5일이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소떡강정’ 치킨을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비레오’,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국민 간식인 소떡소떡과 치킨을 접목한 ‘소떡강정’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쫀득한 쌀떡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달콤한 조청 소스로 버무린 강정치킨이다. 

특히 황골 조청과 쌀 엿 등의 달콤함과 레몬청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조청 소스를 코팅해 치킨의 육즙과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bhc치킨은 올 프로야구 개막전 관중이 역대 최고 기록을 보임에 따라 올 한 해도 프로야구의 지속적인 인기는 물론 프로야구의 단짝인 치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프로야구와 치킨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긴다는 공통점이 있어 응원 메뉴로서 치킨에 대한 인기가 높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면서 화요일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