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5.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 한번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사진=이랜드월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파오는 고객 니즈와 시기별, 주차별 인기 아이템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일반적인 할인 행사와는 달리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아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드래곤볼 파자마부터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어드벤처타임 등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대표 상품인 반팔 세트 파자마 외에도 긴팔 파자마, 원피스 파자마, 로브 파자마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성용부터 남성용, 키즈용까지 준비되어 연인, 가족 단위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총 8일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 된다.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은 시원함이 살아 있는 청바지, 격식을 차리되 편안함이 살아 있는 슬랙스,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시원함까지 겸비한 린넨 팬츠 등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팬츠가 모두 모인 페스티벌로,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스타일 중 2개를 구매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주말간 1차로 진행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의 경우 많은 고객들이 몰려 일부 상품의 인기 사이즈가 일시적인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면서 “파자마 페스티벌의 큰 인기에 힘입어 이어서 쿨 팬츠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