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치즈와 라면의 만남, 농심 신제품 ‘콘치즈면’ 출시
콘치즈와 라면의 만남, 농심 신제품 ‘콘치즈면’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5.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출시한 콘치즈면은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으로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를 더해 콘치즈의 맛을 더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출시한 콘치즈면은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으로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를 더해 콘치즈의 맛을 더했다. (사진=농심)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농심이 콘치즈의 고소한 맛을 담은 비빔타입 용기면 '콘치즈면'을 새롭게 출시한다. 옥수수를 원물 그대로 넣어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렸고, 체다치즈로 고소함을 더했다. 

농심은 콘치즈면 출시를 맞아 게임회사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도 진행한다. 

농심은 최근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가 크다는 점에 주목해 콘치즈면을 출시하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용기면 시장의 규모는 2016년 6800억원에서 지난해 7670억원까지 성장했다. 같은 기간 라면 시장에서 용기면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33.3%에서 37.5%까지 올랐다.(닐슨코리아 기준)

농심 관계자는 “용기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만큼, 기존 짜장이나 매운 소스의 비빔면을 벗어나 색다른 맛을 찾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재료를 검토한 끝에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콘치즈’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은 최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콘치즈면을 진열하고, 방문객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