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식품과 패션이 만나다
오뚜기, 식품과 패션이 만나다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07.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옴므와 컬래버레이션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 출
오뚜기가 시스템옴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시스템옴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오뚜기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8일 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패션과 식품과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실제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옴므 브랜드의 타겟인 20~30대 남성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강한 매운맛’의 새로운 3분 제품과 오뚜기 티셔츠를 출시했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한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아 더욱 맛있다. 카레의 매운맛과 어우러지는 휘핑크림이 더욱 맛있게 매운 카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매운맛의 짜장이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하여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며 사골엑기스가 묵직한 짜장의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 및 판매하는 리미티트 에디션으로 7월에서 8월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각각 다른 분야의 제품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오뚜기와 시스템옴므가 출시하는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로 맛있고 새로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