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넷플릭스’와 파트너십 체결…디지털 플랫폼 생태계 강화
신한카드, ‘넷플릭스’와 파트너십 체결…디지털 플랫폼 생태계 강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19.09.25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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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가 글로벌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와 손잡는다.
신한카드가 글로벌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와 손잡는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신한카드가 글로벌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와 손잡는다.

신한카드는 넷플릭스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컬래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 190여개국에 걸쳐 1억5100만 가구가 유료 구독하는 선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다. 인터넷에 연결된 스크린 디바이스만 있으면 다큐멘터리, 장편영화 등 다양한 언어와 장르의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다.

25일 신한카드는 이번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 신한페이판과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신한페이판 넷플릭스 전용 업그레이드 멤버십 요금제’를 신설했다. 

Basic 가격으로 Standard를 Standard 가격으로 Premium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신한 탑스 클럽(Tops Club) 등 우량고객 넷플릭스 최대 3개월 체험 서비스 지원 등 차별된 멤버십 혜택을 10월 1일부터 선보이기로 했다.

특히 신한카드는 넷플릭스 이용고객 중 모바일 친화적이고 워라밸을 중요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 SNS 소통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양사 공동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그동안 페이팔(Paypal), 아마존(Amazon.com),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등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전략적 협업을 체결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들이 가장 편하고 가장 효율적인 소비·판매·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게 연결해 주는 회사로 사업영역을 확장 중에 있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장은 “넷플릭스와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콘텐츠 수요에 발맞추어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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