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지중해 맛과 풍미 담은 ‘블랙올리브’ 출시
bhc치킨, 지중해 맛과 풍미 담은 ‘블랙올리브’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0.2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 열매와 발사믹 식초에 트러플 오일 가미…이색적인 맛 구현
bhc치킨은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품격 있는 맛을 구현한 ‘블랙올리브’ 치킨을 24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에 들어간다.(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품격 있는 맛을 구현한 ‘블랙올리브’ 치킨을 24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에 들어간다.(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차세대 치킨 맛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신메뉴인 ‘블랙올리브’를 선보이며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에 들어간다. 

24일 bhc치킨이 선보이는 ‘블랙올리브’는 숙성된 블랙 올리브 열매를 비롯해 발사믹 식초와 트러플 오일 등 지중해 지역의 대표 식재료로 만든 특제 소스를 입힌 치킨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제대로 된 지중해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이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블랙올리브'가 지중해의 맛을 재해석한 색다른 맛으로 인해 간식을 뛰어 넘는 하나의 요리로 평가받으며 새로운 트렌드 형성을 주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특제 소스에 트러플 오일을 더해 강하면서 독특한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퍼져 깊은 풍미와 함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송로버섯으로 불리는 트러플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특이하게 땅속에서 자라는 버섯으로 알려져 있다.

올리브 열매는 식감이 부드럽게 아삭하며 특유의 신맛과 함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특히 신메뉴 ‘블랙올리브’는 직접 숙성된 올리브를 갈아 넣음으로써 올리브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bhc치킨은 이번 ‘블랙올리브’ 출시로 치킨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를 적극 공략해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인기 메뉴의 계보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연구소 김충현 상무는 “소비자의 취향과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식재료가 접목된 요리로서의 치킨이 트렌드”라며 “bhc치킨은 신메뉴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연구와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bhc치킨은 매년 2개 이상의 신제품 출시 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드메뉴도 꾸준히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치킨의 다양성을 통한 소비자들의 인식 전환과 가맹점 매출에 크게 기여해 지난 9월 기준 전년대비 약 40% 달하는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