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 2주년…누적 주문수량 80만 건
롯데홈쇼핑,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 2주년…누적 주문수량 80만 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2.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반려견 출연 이색 모바일 생방송 등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은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COCOYA)'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스타 반려견이 출연하는 이색 모바일 생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COCOYA)'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스타 반려견이 출연하는 이색 모바일 생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COCOYA)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30% 할인, 스타 반려견이 출연하는 이색 모바일 생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코야’는 반려동물 용품 판매부터 수의사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도 돕고 있다. 전체 판매 상품 중 8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픈 초기와 비교해 4배 이상 증가한 5만 개 이상의 상품 판매, 누적 판매량은 80만 건을 돌파했다.

오는 16일 오후 8시 모바일 생방송 ‘쇼킹호스트’에는 지상파 채널 동물 프로그램에 ‘365일 누워있는 개’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오쏠이’와 남편 ‘망또’가 출연한다. 

이날 ‘반려견 쇼호스트 도전기’ 콘셉트로, 방한용품을 직접 착용해 워킹쇼를 선보이고,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두잇 워터팟’ 정수기, 건강기능식품 ‘견사돌’ 등을 시연하는 ‘ASMR [1]방송’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달 15일까지 반려동물 영양제, 위생용품, 외출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코코야 2nd Birthday’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TOP10을 선정해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반려동물의 생일 수제 잔칫상 등을 소개하는 ‘코코베이커리’ 코너도 운영한다. 

아울러 18일에는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도그TV, 네츄럴코어 등 펫프렌스터디 문화활동 관계 업체들과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해 낙후된 시설의 보수작업 및 유기견 목욕과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e커머스부문장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돕고자 오픈한 ‘코코야’가 올해 2주년을 맞이했다”며 “특히 반려동물 관련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유명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이색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