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연말 홈파티족 위한 ‘최유라쇼’ 특집 방송
롯데홈쇼핑, 연말 홈파티족 위한 ‘최유라쇼’ 특집 방송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9.12.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최유라쇼’를 통해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 와인잔, 독일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등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최유라쇼’를 통해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 와인잔, 독일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등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최유라쇼’를 통해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 와인잔, 독일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등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연말 홈파티족을 위해 오는 19일 오후 8시 40분에 2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오스트리아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Riedel) 와인잔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지난 1756년 설립된 ‘리델’은 포도품종에 따라 볼의 크기나 모양이 다른 잔을 개발해 현대 와인잔의 기준으로 불리고 있으며, 전세계 명사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이날 오스트리아 본사 공장에서 제조한 핸드메이드 제품만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레드타이’와 ‘블랙타이’ 라인 ‘보르도 그랑크뤼 세트’, ‘버건디 그랑크뤼 세트’ 등 대표 모델을 정상가 대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로, 온 가족 간식용으로도 손색없는 벨기에 대표 정통 디저트 ‘고디바’도 함께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 재구매율 1위 상품인 ‘고디바 프레첼 비스킷’을 20% 할인된 가격에 단독 론칭 한다. 

지난해 11월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여 방송 4회 만에 2만 세트 판매, 누적 주문금액 12억 원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었던 ‘아이스크림 세트’도 14종 구성으로 선보인다. 

21일 오전 8시 20분에는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이자 국내에서 혼수용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빌레로이앤보흐’의 ‘디자인나이프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품질뿐만 아니라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빌레로이앤보흐'는 100만 원 대를 넘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1회 방송 평균 1,000세트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선물용으로 적합한 인기 가전 및 건강식품도 준비했다. 21일 영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 ‘에어랩’을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최유라쇼’에서 단독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매회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누적 주문금액 370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날 선보이는 ‘이제뷰티 석류 더 리얼’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젤리다. 지난 7월 론칭해 현재까지 총 10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며 누적 주문 금액 120억원을 돌파한 인기 건강 상품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홈파티 족을 겨냥해 해외 명품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