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올인원’
SK매직,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올인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3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광파그릴 방식‧시즈 직화그릴 방식 2개 모델 출시
SK매직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을 출시했다.(사진=SK매직)
SK매직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을 출시했다.(사진=SK매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는 ‘광파오븐 레인지’와 ‘복합오븐 레인지’ 총 2종으로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이상의 메뉴를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파오븐 레인지’는 히든 광파그릴 방식으로 원적외선과 함께 발생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 속까지 빠르고 균일하게 요리할 수 있다. 기름이 튀지 않아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시즈 직화그릴 방식의 ‘복합오븐 레인지’는 직화 그릴이 최적의 온도로 골고루 열을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다.

올인원 오븐 레인지는 전자레인지 기능을 더해 간편함을 극대화 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프라이 기능도 탑재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원터치 버튼 하나로 직화그릴과 광파오븐으로 발생한 열풍이 기름기는 빼고, 식감은 더욱 바삭하게 조리해 즉석 식품은 물론 프라이드 치킨 등 기름 없이도 더욱 맛있는 웰빙 튀김요리가 가정에서도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주방가전 34년의 역사를 지닌SK 매직의 오븐은 1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될 만큼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오븐”이라 설명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