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저염절임법 적용 한정판 봄철 ‘봄동김치’ 선봬
한성식품, 저염절임법 적용 한정판 봄철 ‘봄동김치’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2.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명인 김순자 대표 비법 담아…‘NS홈쇼핑 쇼핑북’서 구매 가능
한성식품이 봄철을 맞아 제철 음식인 봄동김치를 출시했다.(사진=한성식품)
한성식품이 봄철을 맞아 제철 음식인 봄동김치를 출시했다.(사진=한성식품)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김치전문제조기업 ㈜한성식품이 봄철을 맞아 제철 음식인 봄동김치를 출시했다.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초봄이 제철인 봄동은 비타민 A로 바뀌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 시즌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위장 활성화를 돕는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와 피부미용에도 좋다.

한성식품 봄동김치는 2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한성식품 자체 온라인 몰인 ‘한성몰’과 NS홈쇼핑 쇼핑북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봄동김치는 봄동의 고소하고 달짝지근한 맛과 김치명인 김순자 대표의 비법이 들어간 양념이 잘 어우러져 봄과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저염절임법을 적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낸다. 주문 후 바로 담근 겉절이 형태로 배송되어 싱싱한 봄동의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김순자 대표는 “한 겨울의 찬바람을 이겨낸 봄동은 맛도 영양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다”며 “봄동김치의 맛과 영양을 최고로 유지하고자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 만들었다. 냉이, 달래 등 봄나물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봄동김치를 드시면서 즐겁고 건강한 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