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NH농협은행,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4.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 All100자문센터’확대 개편…고객 상담사례 발표회 개최
NH농협은행이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최고은행으로의 도약을 서두르고 있다.(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최고은행으로의 도약을 서두르고 있다.(사진=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최고은행으로의 도약을 서두르고 있다. 

NH농협은행은 27일 은행 본사에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NH All100자문센터’를 확대 개편함에 따라 현판수여식 및 고객 상담사례 발표회를 가졌다. 

‘NH All100자문센터’는 세무사, 부동산전문가, 금융(재무설계)전문가 등 자산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종합금융상담·세무 상담·부동산 상담·은퇴설계 등 전국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1:1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NH All100자문센터’는 이번 조직 확대 개편에 따라 전국에 지역별 담당자를 지정해 각 지역 영업점과 협업을 통해 고객 상담요청 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대면상담 및 화상시스템을 통한 원격상담으로 상담의 적시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서울관내 WM특화점포 4개를 시범운영 후 이를 점차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해 고객자산관리에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인력인 자산관리 전문가를 집중 양성하기 위해 장기 집합교육과정을 신설하고, 비대면 채널의 자산관리 경쟁력도 확보하기 위해 전행차원의 애자일(agile) 조직을 신설하는 등 WM사업 도약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