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중심경영 고객과의 소통 강화
NH농협은행, 고객중심경영 고객과의 소통 강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5.26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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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기 ‘NH-고객패널’모집…상품·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
NH농협은행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하여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하여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사진=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NH농협은행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하여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26일부터 6월7일까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패널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의견제시 및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이들에게는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함용문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고객패널의 제안사항을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견에 귀 기울이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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