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6.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0 학생 타깃, 신학기 잡화 아이템 주요 라인업 구성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랜드월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총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 ‘FCMM’은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티 스포츠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오 X FCMM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학기 잡화 아이템을 주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며 신학기의 설렘을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