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몰, ‘밴드 플러스’ 론칭
동원F&B 동원몰, ‘밴드 플러스’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6.2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회비 가입시,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 제공
동원F&B의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사진=동원F&B)
동원F&B의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사진=동원F&B)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최근 비대면 쇼핑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몰의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동원F&B의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 ‘밴드 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밴드 플러스’ 회원은 연회비 3만원을 적립금으로 즉시 지급받는 등 연회비 금액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밴드 플러스’ 가입 혜택으로는 △3만3000포인트 지급(연회비 3만원 페이백+3000원 웰컴쿠폰) △동원 제품 구입 시 5% 추가 할인 △밴드/쿨밴드 배송 시 1% 적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전 상품 20% 이상 할인 △가입 첫 달 PREMIUM 등급 부여(밴드/쿨밴드 3000원 쿠폰 2장, 동원 제품 15% 할인 쿠폰 2장, 무료배송 쿠폰 제공) 등이 있다.

또한 ‘밴드 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나눔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있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밴드 플러스’ 회원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현재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