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제2차 이사회, 지회장 선거일정 및 하반기 행사추진 논의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제2차 이사회, 지회장 선거일정 및 하반기 행사추진 논의
  • 김순근
  • 승인 2020.07.2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상희)는 7월 24일 지회 2층 대강당에서 이사 및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제9대 지회장 선거일정 및 임시총회일, 지회장 선거방법을 결정하고 선거관리위원 구성을 의결했다. 제9대 지회장 선거는 8월 14일 개최예정이다.

또 하반기 각종 행사 추진여부에 대해 토의하고 특히 각 읍면동에서 추진하는 경로잔치를 자진 반납해 그 비용을 어려운 곳에 사용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어른다운 면모을 보여주기로 했다.

이상희 지회장은 “올해도 544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 할 수 있도록 충주시와 협의해 노인복지 증진에 더 노력할 것”이라며 밝히고 “코로나19 사태가 아직 끝나지 않은 만큼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이사회에 참석한 조길형 충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어른들이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무더위쉼터로 재개방되는 경로당을 잘 활용하셔서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