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과 스토리를 담다, NH농협은행 ‘고객감동 사은품 경진대회’개최
감동과 스토리를 담다, NH농협은행 ‘고객감동 사은품 경진대회’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7.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작 향후 사은품 제작, 고객에 제공 예정…농업, 농촌 등 소득증대도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의 스토리를 선사한다.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29일부터 8월 5일까지 농협은행만의 특색 있고 정체성 있는 사은품 개발 및 마케팅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는 감동과 스토리를 담아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NH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및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다.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돼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ㆍ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모해 전시되며,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 ‘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NH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EHOTEK. 

손병환 은행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