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20 출시 맞아 웹젠과 전략적 마케팅 협업
KT, 갤럭시노트20 출시 맞아 웹젠과 전략적 마케팅 협업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8.07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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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 ‘뮤 아크엔젤’ 레드 아이템 패키지 제공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왼쪽에서 세 번째)와 웹젠의 김태영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왼쪽에서 세 번째)와 웹젠의 김태영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갤럭시노트20 출시에 맞춰 10만 고객에게 ‘뮤 아크엔젤’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KT는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게임사 웹젠과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T는 ‘뮤’, ‘R2’, ‘뮤오리진’ 등 인기 대작 게임을 출시한 게임사 웹젠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하며 양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양사가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의 첫 테마는 웹젠의 2020년 상반기 최대 화제작인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이다.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패키지는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장비의 기능을 강화하는 보석 등 한정판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MU Online)’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다. ‘뮤(MU)’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스핀오프(Spin-off, 번외편)로 풀어냈다. 

이 모바일 게임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KT 김훈배 전무(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는 “여름 휴가철에도 긴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자 웹젠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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