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선봬
애경산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1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 손상 모발·힘없는 모발·건조한 모발 등 헤어 상태에 따라 선택 사용
손상 모발 타입 별 맞춤형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빛나는 머릿결 유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미용실에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인기다. 소비자는 극 손상 모발부터 힘없는 모발, 건조한 모발까지 헤어 상태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리페어 앰플 라인’ △힘 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앰플 라인’ △건조한 모발을 위한 ‘모이스춰 앰플 라인’으로 이루어져 헤어 고민에 맞춰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다. 각 라인별로 트리트먼트, 헤어팩, 세럼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리페어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앰플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푸석하고 부스스한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더해준다.

볼륨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콜라겐 앰플을 함유했다. 힘없이 처지는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춰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앰플을 함유해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다”라면서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제품은 자신의 모발 고민에 따라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숍에서 케어 받은 것 같은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