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치즈볼‧소시지볼 출시…‘황금클로렐라’ 함유 눈길
대상 청정원, 치즈볼‧소시지볼 출시…‘황금클로렐라’ 함유 눈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 가정서 간편 조리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에서 ‘치즈볼’과 ‘소시지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에서 ‘치즈볼’과 ‘소시지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사진=대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에서 ‘치즈볼’과 ‘소시지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황금클로렐라'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치즈볼’은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등 4가지 치즈가 들어 있어 더욱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시지볼’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살렸다.

맛과 영양을 고려해 ‘황금클로렐라’를 활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대상㈜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황금클로렐라’는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성분이 고루 함유돼 있다. 음식에 적용할 경우 원재료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고 감칠맛을 더할 수 있어 유망 식품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60~170℃로 약 10~15분간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이 한층 살아나며,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1분 10초(3개 기준) 가량 데우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류 HMR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대상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