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 리뉴얼, 리모델링 아이템 강화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 리뉴얼, 리모델링 아이템 강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신규 패키지 ‘모던브라운’ 추가…‘건자재 샘플존’ 확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이 리모델링 아이템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다. 한샘은 최신 리모델링 패키지를 전시하고 다양한 건자재를 고객이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게 배치했다.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에 리모델링 전시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사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사진=한샘)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사진)에 리모델링 전시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사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에 리모델링 전시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사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은 올해 신규 리하우스 패키지 ‘모던 브라운’을 추가하고 ‘건자재 샘플존’ 전시를 확대했다.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은 전시면적 4천 210㎡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의 대형 복합매장이다. 가구, 부엌, 리모델링, 생활용품 등 집 꾸밈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던 브라운’ 패키지는 리모델링의 핵심 공간인 거실, 다이닝룸, 부엌을 모델하우스처럼 구성한 ‘LDK존(Living-Dining-Kitchen Zone)’ 형태로 전시됐다. 베이지 색상의 벽 마감재와 자연스러운 나무 질감이 살아있는 월넛 색상 마루의 멋스러운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새롭게 단장한 ‘건자재 샘플존’에서는 마루, 아트월, 조명 등 건자재 전시 품목을 대폭 늘렸다. 고객들은 모델하우스를 둘러본 후 다양한 건자재들을 직접 만져보며 꼼꼼히 비교해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매장 리뉴얼을 통해 2020년 신규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과 다양한 건자재 샘플을 전시하며 더욱 다양한 인테리어 쇼핑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며 “다양한 사은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메디힐 선스프레이’를 증정한다. 9월 중 계약 및 공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정 리모델링 패키지 구매 고객은 ‘삼성 갤럭시 S20’ 또는 ‘삼성 갤럭시 노트20’, 제품가 7% 할인 또는 ‘한샘 오토오픈 식기세척기’ 중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