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건전지 ‘하이퍼맥스’ 라이브 커머스 진출
크린랲, 건전지 ‘하이퍼맥스’ 라이브 커머스 진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할인 판매…미미월드 장난감 증정 이벤트 진행
크린랲은 오는 18일 오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이퍼맥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크린랲)
크린랲은 오는 18일 오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이퍼맥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크린랲)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크린랲이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최초로 진행한다.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은 오는 18일 오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이퍼맥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린랲의 하이퍼맥스는 100% 국내 자체 개발 및 생산으로 가성비는 물론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하는 건전지다. 어린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엉이(부엉이), 구리(개구리), 판다(팬더) 등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개그맨 전환규가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하이퍼맥스 건전지를 최대 40% 할인된 특가 세트로 선보인다.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은 하이퍼맥스 건전지(10개입) 4세트로 구성됐으며,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린랲은 특별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중 첫 번째로 구매한 고객 단 한 명에게 하이퍼맥스 건전지(10개입) 4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크리멜로 물티슈’,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크린장갑’ 등의 생활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 참여만 해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미월드와 손잡고 방송 중 댓글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고객들에게 장난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총 15명을 추첨해 미미월드의 '라푼젤미미 공주파마', '배틀X건', '나랑함께 걷는 공주말티' 장난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크린랲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 및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에 진출하게 됐다”면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집콕으로 인기가 높아진 국산 건전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