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오늘 하루 ‘크리멜로’ 물티슈 1+1 특가 판매
크린랲, 오늘 하루 ‘크리멜로’ 물티슈 1+1 특가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깨끗한 보물가게’에서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크린랲이 순한 물티슈 ‘크리멜로’를 단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한다. 포털 네이버 검색창에 ‘깨끗한 보물가게’를 검색한 후 해당 스마트스토어에서 해당 이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크린랲은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5일 단 하루 동안 자사의 ‘크리멜로’ 물티슈를 1+1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사진=크린랲)
크린랲은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5일 단 하루 동안 자사의 ‘크리멜로’ 물티슈를 1+1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사진=크린랲)

크린랲은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5일 단 하루 동안 자사의 ‘크리멜로’ 물티슈를 1+1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상 상품은 ‘크리멜로 내츄럴 프리미엄(70매)’ 및 ‘크리멜로 내츄럴 소프트(70매)’ 2종이며, 1박스(12팩) 구매 시 1박스(12팩)를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물티슈가 생활 전반에 활용도가 뛰어나고 가정에서 쟁이고 쓰는 용품인 만큼 박스 단위로도 판매한다. 해당 행사는 크린랲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깨끗한 보물가게’에서 진행된다.

크리멜로 물티슈는 국내 100% 제조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 제조했으며 꿀과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가려움 등 피부 트러블을 방지한다. 한국화학융합시험 연구원 테스트 결과 어떤 유해물질도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최고급 엠보싱 크로스래핑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으며, 최상의 보습제인 천연 ‘쉐어 버터’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크린랲 관계자는 “11월에도 캠핑∙차박, 그리고 집콕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고객들이 물티슈 상품을 많이 찾는 추세”라며, “대대적 할인 행사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크리멜로 물티슈를 착한 가격에 장만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