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 마음방역물품 꾸러미 전달식
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 마음방역물품 꾸러미 전달식
  • 김순근
  • 승인 2021.02.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섭 연합회 사무처징(왼쪽)이 지회 담당직원들에게 마음방역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정순섭 연합회 사무처징(앞줄 왼쪽)이 목포,무안,신안 어르신들에게 지원할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김명수 순천시지회장(오른쪽)이 연합회에서 지원받은 마음방역물품을 홀몸어르신에게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있다.
김명수 순천시지회장(오른쪽)이 연합회에서 지원받은 마음방역물품을 어르신에게 전달하고 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회장 배기술)는 1월 27일 연합회에서 마음방역지원사업 물품꾸러미 27개를 각 시군지회 담당자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물품은 (주)롯데가 후원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추진한 ‘독거노인 심리정서지원을 위한 마음방역지원사업’으로 마련됐다.

마음방역물품은 반려식물, 비접촉 체온계, 홍삼영양갱, 찜질팩 등 심리적, 육체적 건강에 도움이 되는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물품을 전달받은 시군지회에서는 지회장이 직접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층 어르신댁을 방문해 물품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고 코로나를 이겨내도록 격려했다.

마음방역물품을 선물받은 어르신들은 “코로나로 인해 마을 경로당이 문을 닫아 집에서 무료하게 지내는 것이 힘들었는데 반려식물을 열심히 키우면 외로움을 달랠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