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샘LIVE’ 통해 자사 제품 소개…볼거리‧이벤트 풍성
한샘몰, ‘샘LIVE’ 통해 자사 제품 소개…볼거리‧이벤트 풍성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8시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서 첫 방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몰이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한샘 가구와 생활용품, 리모델링 등을 선보인다. 첫 방송은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서 진행되며 ‘수퍼화이트’ 리모델링 패키지를 소개한다.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자체적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할 수 있는 채널 ‘샘LIVE’를 론칭한다.(사진=한샘)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자체적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할 수 있는 채널 ‘샘LIVE’를 론칭한다.(사진=한샘)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자체적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할 수 있는 채널 ‘샘LIVE’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첫 방송으로 오는 3일 오후 8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선보인다.

‘샘LIVE’ 방송은 매주 수요일 진행되며 첫 방송은 ‘일과 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집’이라는 주제로 꾸려진다. 평당 99만원부터 공사 가능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 화이트’를 선보인다.

첫 라이브방송은 한샘의 수도권 최대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서 진행한다. 실제모델하우스에 구현된 ‘수퍼화이트’ 리모델링 패키지를 보며 현관, 욕실, 부엌 등 각 공간의 자세한 안내와 함께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이 진행된다.

이번 방송은 리모델링 제품 특성상 결제형식이 아닌 상담예약을 받는 형태로 진행 되며, 이후 한샘 ‘리하우스 디자이너’가 내 집에 맞는 인테리어 상담 및 실측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에서는 실제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의 사연을 받아, ‘수퍼화이트’ 시공으로 변화되는 집 모습을 한샘의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2.0’로 시연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샘LIVE’ 런칭 후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바겐슈타이거 비노 IH 프라이팬’을 제공하고 100만원 이상 계약 후 설치 받는 고객 전원에게는 29만원 상당의 ‘로얄민스터 스마트 인덕션’과 36만원 상당의 ‘베르사체 크레마 냄비 4종세트’를 제공한다.

한샘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샘LIVE’는 ‘한샘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방송 전에 미리 알람을 받을 수 있고 PC ‘한샘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