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운동본부 신임이사 17명 위촉
국민운동본부 신임이사 17명 위촉
  • 정재수
  • 승인 2009.01.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도 1차 이사회… 어린이 유괴·성범죄 추방 본격 활동 돌입


사단법인 어린이유괴성범죄추방국민운동본부(이하 국민운동본부)가 각계각층에서 17명의 신임 이사를 위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국민운동본부는 1월 5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안필준 공동대표, 이 심 대표회장, 정재형 공동대표를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17명의 신임이사를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신임이사는 ▷김수영 대한노인회 이사 ▷김영성 대한노인회 사무총장 ▷김용호 삼성생명 강남법인 이사 ▷김태일 KS종합건설(주) 사장 ▷문윤봉 (주)참이맛 사장 ▷문 희 대한노인회 부회장 ▷백남호 대한노인회 이사 ▷송하성 경기대 교수 ▷신용자 대한노인회 이사 ▷오사진 대한노인회 부회장 ▷이상익 대한노인회 이사 ▷이선자 대한노인회 이사 ▷이우석 (주)동아수출공사 회장 ▷이정익 (주)서광종합개발 대표이사 ▷이종웅 (주)태일자동제어 회장 ▷임순원 대한노인회 이사 ▷최옥집 대한노인회 이사(이상 가나다순) 등이다.

또 이날 이사회에서는 안건으로 상정된 운영위원 위촉과 관련, ▷유의선 피앤아이재무컨설팅(주) 대표 ▷김광래 광화문CNA(주) 대표 ▷김옥련 교보생명 경남지점장 ▷고창호 TFC(주) 대표 ▷송민식 국민운동본부 사무국장 등 5명을 운영위원으로 위촉했다.

안필준 공동대표는 신임이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노인들이 적극 나서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희망인 어린이를 보호하는 데 앞장설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마련됐다”고 평가한 뒤 이날 위촉된 이사들을 주축으로 헌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장한형 기자 janga@100ss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