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 ‘카페 만월회’ 단독 판매…콜드브루‧밀크티 원액 등
CJmall ‘카페 만월회’ 단독 판매…콜드브루‧밀크티 원액 등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카페 관심…“품절, 매진 대란 일으키며 브랜드 코어 팬 형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mall이 홈 카페 트렌드에 따른 수요 충족을 위해 최근 가장 핫한 브랜드 ‘카페 만월회’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 CJ오쇼핑은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오쇼핑이 오는 14일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하고 CJmall ‘초이스 마켓’을 통해 단독판매 한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오는 14일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하고 CJmall ‘초이스 마켓’을 통해 단독판매 한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은 오는 14일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클로징 타임에 ‘카페 만월회’ 상품을 소개하고 CJmall ‘초이스 마켓’을 통해 단독판매 한다고 13일 밝혔다. 초이스 마켓(CHOI’s Market)은 ‘최화정 쇼’의 모바일 마켓이다. 이날 10시 55분에 진행되는 CJmall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서도 최화정 씨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서는 ‘카페 만월회’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을 위한 초보자 패키지(밀크티·민트초코·쑥 등 80ml 원액 8종 세트)를 2만 5900원에,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은 대용량 패키지(밀크티·말차·흑임자 500ml 원액 3종 세트)를 4만 3900원에 공개한다.

앞서 ‘카페 만월회’는 지난 3월 18일 CJmall에서 첫 론칭해 오픈 4시간 만에 전체 매진됐다. 브랜드 대표 상품 밀크티, 악마초코, 말차로 구성된 CJmall 단독 패키지를 포함해 이날 하루에만 총 2천여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CJmall은 이번에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물량을 여유 있게 확보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외출이 힘든 시기에 커피 마니아들과 SNS에서 핫한 브랜드로 바이럴 되는 ‘카페 만월회’를 고객들께 큐레이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집콕족이 늘며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리미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 10월 용인 작은 카페로 시작한 ‘카페 만월회’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끌며 인기를 모으다 2019년 중순에 온라인 사업에 진출했다. 브랜드 대표 상품은 콜드브루부터 밀크티·민트초코·흑임자 등의 다양한 라떼 원액으로,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주문을 오픈할 때마다 품절, 매진 대란을 이어가며 코어 팬을 형성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