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창고43 HMR 신제품 4종 추가 선보여
bhc, 창고43 HMR 신제품 4종 추가 선보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4.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큰한 한식 여행’ 콘셉트…고객 식생활 반영한 제품 지속 개발
종합외식기업 bhc가 HMR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사진=bhc)
종합외식기업 bhc가 HMR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최근 종합외식기업 bhc가 HMR 신제품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 HMR 신제품은 창고43 소고기국밥, 창고43 추어탕, 창고43 돼지고기김치찜, 창고43 뼈해장국 등으로 ’얼큰한 한식 여행‘을 콘셉트로 했다. 

bhc는 맛과 영양을 둘 다 잡은 친숙한 메뉴들로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이고 술안주나 해장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21일 밝혔다. 

‘창고43 소고기국밥’은 진한 육수에 특제양념을 첨가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살린 국밥으로 부드럽게 삶은 소사태살을 듬뿍 넣어 담백함을 배가시켰다. 

‘창고43 추어탕’은 곱게 간 국내산 미꾸라지와 무청시래기를 장시간 끓여 깊고 진한 풍미를 한껏 살린 메뉴다. 

‘창고43 돼지고기김치찜’은 숙성된 김치와 돼지고기를 푹 익혀내 매콤함과 식재료 본연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창고43 뼈해장국’ 또한 부드러운 살코기가 붙은 돼지 뼈를 우려낸 육수에 국내산 우거지 등 야채를 푸짐하게 넣고 고아내 구수한 맛이 강점이다.

bhc는 HMR 신제품 4종은 1~2인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쉽고 간단하게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어 고객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bhc 관계자는 “1인 가구, 2030대 직장인은 물론이고 시니어 가구 역시 자연스럽게 HMR 제품을 소비하는 시대가 되어 지난 2월부터 다채로운 HMR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지난 2월 ‘창고43 왕갈비탕’, ‘창고43 어탕칼국수’, ‘창고43 소머리곰탕’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HMR 사업에 첫발을 내디뎠다. 3월에는 ‘창고43 진한 순대국’, ‘창고43 얼큰 순대국’, ‘창고43 육개장 순대국’ 등 순대국 HMR 3종을 추가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