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사과주 ‘써머스비’ 광고 공개…“젊은 층 타깃”
하이트진로, 사과주 ‘써머스비’ 광고 공개…“젊은 층 타깃”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가장 많이 팔리는 사과주, 최근 3년간 연평균 90% 성장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사과주(Cider) 브랜드 ‘써머스비’의 TV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제품의 밝고 싱그러움을 전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가 사과주 브랜드 ‘써머스비’의 TV광고를 공개했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사과주 브랜드 ‘써머스비’의 TV광고를 공개했다.(사진=하이트진로)

광고는 ‘Isn’t That Wonderful?(멋지지 않니)’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친구들과 놀이하듯 유쾌한 방식으로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밝고 싱그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풍부한 사과 향과 탄산의 청량감으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특징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는 케이블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만의 밝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면서 “올 여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더욱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사과주는 유럽에서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로 손꼽힌다. 써머스비는 세계 1위 사과주 브랜드이며 국내에서도 지난 2018년 이후 3년간 연평균 성장률 90%를 기록한 바 있다. 사과주를 포함한 과일탄산주 1위를 기록했다.

특히 2019년 써머스비의 청정자연 이미지의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