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육군·소방·경찰에 구강용품 각 2080박스씩 전달
애경산업, 육군·소방·경찰에 구강용품 각 2080박스씩 전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0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억 1천만원 상당 제품 전달, 구강 관리 인식 제고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최근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라는 브랜드 정신을 구강용품 나눔으로 실천했다. 애경산업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8일 ‘구강보건의 날’ 및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육군·소방·경찰을 위한 구강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구강보건의 날 및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구강용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왼쪽부터), 육군 강인규 인사참모부장,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구강보건의 날 및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구강용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왼쪽부터), 육군 강인규 인사참모부장,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힘쓰고 있는 육군·소방·경찰의 구강 건강을 위해 구강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바이러스 감염 통로이기도 한 구강 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진행됐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총 2억1천만원 상당의 치약, 칫솔, 가글 등을 육군·소방·경찰에 각각 2080박스씩 전달했다. 지원된 품목은 GP에서 근무 중인 육군 장병 및 코로나19 현장에서 대민 지원을 펼치고 있는 의무경찰, 의용소방대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6월 8일 용산구에 위치한 육군회관에서 진행된 육군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육군 강인규 인사참모부장이 참석했다. 6월 7일 성동소방서에서 진행된 소방 전달식에는 서울특별시 장경임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이, 서울경찰청 기동본부에서 진행된 경찰 전달식에는 서울경찰청 홍기현 기동본부장이 참석하고 애경산업 김남수 상무가 구강용품을 전달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구강 수호자 2080이 대한민국의 국방, 안전, 치안 수호에 힘쓰는 육군·소방·경찰의 구강 관리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2080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지원 및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