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트래블 버블’ 추진에 '해외여행'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 ‘트래블 버블’ 추진에 '해외여행' 판매 확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6.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 선별 최대 40% 할인…여행업계 어려움 극복 동참
‘필리핀 헤난 리조트’ 판매 방송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필리핀 헤난 리조트’ 판매 방송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최근 백신 접종 인구가 1천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롯데홈쇼핑이 이르면 7월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오는 13일부터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에 본격적으로 코로나19 백신이 보급되기 약 1달 전인 올해 1월부터 ‘베트남 노보텔 숙박권’을 선보이며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한 바 있다. 이후 ‘필리핀 헤난 리조트’가 주문금액 14억원, 전세계 400여개 해외여행 상품이 포함된 ‘참좋은여행 희망 패키지’가 예악건수 1만5천 건을 달성하는 등 차별화 상품을 연이어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백신 접종률이 급증하면서 방역 우수국가 간 단체여행을 허용하는 ‘트래블 버블’이 추진됨에 따라 고객들의 억눌린 여행 수요를 해소하고 여행업계의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3일 오후 6시 35분에는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스탄불, 앙카라 등 터키의 유명 관광지로 손꼽히는 9대 도시를 일주하는 ‘터키 7박 8일’ 상품을 비롯해 ‘이탈리아 5박 6일’, ‘스페인 6박 7일’ 등 지중해 인근 유럽 여행지를 둘러 볼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25일 오후 10시 50분에는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세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항공권, 호텔, 기타 비용을 모두 포함해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향후 해외에서 골프 라운딩을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다낭, 나트랑 등 베트남 유명 리조트에서 ‘54홀 라운딩’ 이용권을 제공하는 ‘해외 선불 골프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상승으로 정부에서 코로나19 방역 우수 국가 간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트래블 버블’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